매일신문

드라마로 모자라 굿즈 오프런, 촬영지까지 달려가…'선재 업고 튀어' 열풍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팝업스토어 행사, 팬들로 북적여…SNS 인증사진 줄줄이
최종회 단체관람 행사에 CGV 서버 마비되기도

드라마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tvN 제공
드라마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tvN 제공

"반차 내고 오픈런 해야겠네요", "팝업스토어 들어가려고 새벽 6시 30분부터 기다리는 중입니다", "지인들 총동원해서 티켓팅 도전했는데 실패했습니다"

tvN 화제작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의 뜨거운 인기가 안방극장을 넘어 다양한 행사로까지 번지고 있다.

23일 방송가에 따르면 tvN은 드라마 팬들이 모일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우선 드라마 주역들이 팬들과 직접 만나는 '단체 관람' 이벤트는 순식간에 매진됐다.

CGV는 오는 2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4개관에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 등 주연진의 무대인사와 '선업튀' 팬들이 함께 최종화를 보는 자리다.

지난 22일 오후 6시 '선업튀' 예매 창이 열리자 표 판매 약 30분 전부터 예매 대기자들이 몰려 서버가 마비됐고, 오픈 5분 만에 준비된 1천석이 매진됐다.

드라마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행사에도 수많은 팬이 몰려들었다.

'선업튀' 팝업스토어는 23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진행된다. 드라마 포스터 세트, 엽서와 우표 스티커 세트, 키링 등 총 17종의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드라마 촬영지도 팬들로 북적였다.

애청자들은 수원 행궁동 일대에 위치한 극 중 주인공 임솔(김혜윤 분)과 류선재(변우석)의 집으로 쓰였던 동네를 방문하고, 둘이 사랑을 싹틔웠던 등굣길과 골목길을 따라 걸으며 소셜미디어(SNS)에 인증사진을 남기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