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주시,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20명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일부터 7월 2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서 신청·접수
주 4~5일 근무, 1일 6시간…하루 임금 5만9천160원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 요강 및 홍보물. 영주시 제공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 요강 및 홍보물.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는 지역 대학생들의 시정 업무 체험과 사회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모두 12개 사업장(안정면 행정복지센터, 대한광복단기념공원, 영주문화원 등)에서 20명을 선발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다.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나 영주시청 일자리경제과에 방문해 신청서와 재학 또는 휴학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23일 현재 영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18세 이상 29세 이하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단,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동일 사업 참여자와 대학원생은 제외된다.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 요강 및 홍보물. 영주시 제공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 요강 및 홍보물. 영주시 제공

선발은 우선선발(20%, 국민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과 일반선발(80%)로 구분하며 공개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합격자는 다음달 9일 유선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다음달 15일부터 8월 11일까지 근무하며 1일 6시간, 주 4일 또는 5일 근무 한다. 1일 임금은 5만9천160원이다.

문의는 시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란 및 영주시청 일자리경제과로 하면 된다.

최대열 영주시 일자리경제과장은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원사업이 대학생들의 경제적 자립심을 키우고 사회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