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민희진 복귀' 요구한 뉴진스…BTS 멤버들 SNS로 공개 응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튜브 라이브 방송하는 걸그룹 뉴진스. 유튜브 갈무리
유튜브 라이브 방송하는 걸그룹 뉴진스. 유튜브 갈무리
BTS 정국이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 인스타그램 갈무리
BTS 정국이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진스 멤버들이 예고에 없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의 복귀를 요구하고 나선 가운데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뉴진스와 민 전 대표를 응원하는 듯한 글을 잇달아 올리고 있다.

14일 BTS 멤버 정국은 자신의 반려견 소식을 전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티스트는 죄가 없다(Artists are not guilty)"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정국은 글과 함께 파랑, 분홍, 노랑, 초록, 보라색의 하트 모양 이모티콘도 함께 올렸는데 각각 뉴진스 멤버를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됐다.

BTS의 뷔도 지난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기억력 뒤죽박죽이지만 레이오버(Layover) 1주년 나자신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레이오버'는 뷔의 첫 솔로 앨범으로 민희진 전 대표가 프로듀싱했다.

한편,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어도어는 지난달 27일 이사회를 열고 민 전 대표를 해임했다. 민 전 대표 자리에는 김주영 어도어 사내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에 어도어 소속 뉴진스 멤버들은 지난 11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대표를 복귀시켜 주고, 지금의 낯선 환경과 낯선 사람들이 아닌 원래의 어도어로 돌려놔 달라"며 "오는 25일까지 어도어를 원래대로 돌려놓으라"고 하이브에 요구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