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구TB청소년야구단, '제1회 수려한 합천배 대구경북TB청소년야구대회' 우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서구TB청소년야구단은 지난달 8일 '제1회 수려한 합천배 대구경북TB청소년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달서구TB청소년야구단은 결승전에서 구미시TB청소년야구단을 10대 5로 꺾고 대회 첫 우승팀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대회에선 달서구TB청소년야구단 소속 선수들의 활약도 눈부셨다. 김민준(대건고2) 선수는 최우수선수상을, 남연성(영남고2) 선수는 최우수투수상, 손정우(경북기계공고2) 선수는 수훈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승지 달서구TB청소년야구단 감독은 최우수감독상을 받았다.

한 감독은 "무더운 날씨에도 선수들 모두 한 뜻으로 잘 이겨내 줘 고맙고 기쁘다.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운영진 및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달서구TB청소년야구단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모두 34명의 선수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각종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했고, 올해도 '제3회 대구 백두병원장배야구대회' 우승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중앙윤리위원회로부터 1년간 당원권 정지 징계를 받자 강하게 반발하며, 이는 장동혁 지도부가 서울의 공천권을 독점하려는...
삼성전자가 사상 처음으로 주가 18만원을 넘어서며 온라인에서 주가 상승을 기대하는 밈이 확산되고 있다. 13일 한국거래소에서 삼성전자는 전날...
대만 타이난에서 롯데 자이언츠 스프링캠프 중 불법 게임장 출입 의혹이 제기된 나승엽, 고승민, 김동혁, 김세민 선수들은 즉시 귀국 조치되며,...
한 국내 프로야구 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중 불법 도박과 성추행 의혹에 휘말렸다. 이 논란은 대만 여성이 SNS에 올린 게시물에서 시작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