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주제일고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 종합우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가 열리고 있다. 제일고 제공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가 열리고 있다. 제일고 제공

경북 영주제일고등학교(교장 최강호)는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2일까지 5일간 인천시 서운동 국제벨로드롬에서 열린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사이클 선수권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영주제일고 사이클부 서지훈 선수는 개인추발 부문과 옴니엄 종합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두 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세원 선수는 제외경기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단체 스프린트 부문에서는 이규빈, 이성원, 윤석현, 박은찬, 정은현 선수들과 함께 1위에 올랐다.

또 김세원 선수는 스크래치 부문에서 2위, 메디슨 부문에서도 서지훈 선수와 함께 3위를 기록했고 이규빈 선수는 1LAP 부문에서 2위, 윤석현 선수는 독주경기 부문과 스프린트 부문에서 각각 3위에 올랐다. 특히 2학년 김세원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최강호 교장은 "학생들의 노력이 값진 성과를 이뤄 냈다"며 "열심히 땀을 흘린 선수들과 코치는 물론, 지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은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악플에 반응하며 한 일반인의 아이 사진을 공개하는 논란을 일으켰고, 아동학대 논란으로 인해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연예인 박나래와 관련된 불법 의료 행위 의혹에 휘말린 '주사이모' A씨가 전 매니저와의 메신저 대화를 공개하며 반격에 나섰고, 현재 경찰 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