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이현공원 물놀이장 일대에서 '제8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서구의 여름 축제다.
이번 축제가 열리는 이현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서구지역의 대표적인 '도심 속 피서지'로, 지난 2023년 확장 공사를 통해 더 많은 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보강했다.
축제는 ▷아이스존(아이스풀·얼음 성벽·아이스 공방) ▷아이스챌린지(얼음낚시·물총 게임·수박 게임) ▷'뽀송뽀송체험(서핑체험·샌드클레이 놀이터) ▷아이스마켓(먹거리부스·체험부스·플리마켓) 등으로 구성된다.
식전 공연으로는 댄스와 변검 공연이 준비됐고, 개막식 후에도 K-POP 댄스, 버스킹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하게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가족 연루 '당게 논란' 조사 착수에 "당 퇴행 시도 참 안타깝다"
대구서 '계엄' 입연 장동혁 "민주당 의회 폭거로 계엄 불러…혼란·고통드려 책임 통감"
배현진 "왕 되고 싶어 감히 어좌 앉은 천박한 김건희와 한 남편의 처참한 계엄 역사, 결별해야"
"신천지는 '사이비' 발언한 김종혁…국힘, 징계 칼날 꺼냈다"
홍준표, 尹 향해 "갈때 가더라도 전직 대통령 답게 당당히 가라, 그게 꽃길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