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가 주력 제품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뒀다.
셀리맥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북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검색 결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또 'Facial Serums' 부문에서는 4위(9월 15일 기준)에 오르며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았다.
이번 성과에는 글로벌 플랫폼과 SNS에서 쌓인 인지도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틱톡에서 '#celimax' 해시태그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넘기며 해외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현재 셀리맥스는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탄력 케어 제품으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다. 제품에는 비타민 A 성분인 나노 레티날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주름, 모공, 탄력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또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김민석 셀리맥스 대표는 ''소비자들이 제품 효능을 직접 경험하며 쌓아온 신뢰가 글로벌 시장 성과로 이어졌다''며 ''국내외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
권성동 구속 직후 페북 입장문 "민주당, 피냄새 맡은 상어떼처럼 몰려들 것"
李 정부, '4년 연임 개헌·권력기관 개혁' 등 123大 국정과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