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생일 3일 전, 봄빛 가득한 예쁜 날, 행복이 찾아왔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허정아·김선근 부부 첫째 아들 김도하

허정아·김선근 부부 첫째 아들 김도하
허정아·김선근 부부 첫째 아들 김도하

허정아(34)·김선근(40·대구시 달서구 월성동) 부부 첫째 아들 김도하(태명: 또또·3.1㎏) 2025년 3월 27일 출생

"생일 3일 전, 봄빛 가득한 예쁜 날, 행복이 찾아왔어요"

결혼 2년 차, 아기가 자연스럽게 찾아올 거라 생각했지만 쉽지 않았어요.

난임 병원에서 산전검사를 하고 날짜를 받아왔지만 서로 해외 출장 기간이 겹치다 보니 날짜조차 맞추기가 어려운 상황이 되었어요. 하지만 마냥 기다릴 수는 없어 인공수정을 결정했고 우리 부부 둘 다 건강하니 1차에 아기가 찾아올 것 같은 기대가 컸어요. 하지만 인공수정 첫 시도는 결국 실패로 마무리됐어요.

첫 시도에 너무 욕심을 부린 제 탓인가 싶어 마음을 다 잡는데 몇 주가 걸렸어요. 임신은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하니 마음을 내려놓고 다시 힘내보려고 회사에 처음으로 일주일 휴가를 내고 남편과 일본여행을 다녀왔어요. 모든 것에서 벗어나 남편과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고 왔더니 아기가 찾아왔더라고요. 엄마 아빠 둘이서 노는 게 너무 재미있어 보여서 샘이 났었나 봐요.

같이 놀고 싶어서 찾아 온 우리 아기는 임신 기간 내내 별다른 이벤트 없이 아주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그뿐만 아니라 또또가 태어난 날도 제 생일보다 3일 빨라 세상에서 가장 크고 기쁜 선물로 품에 안겼어요.

너무 예쁜 계절에 태어난 봄 아기 우리 또또와 할 수 있어서 더 없이 행복한 요즘입니다.

"엄마 생일 3일 전에 선물처럼 와 준 또또야, 3월에 임신 준비를 시작해서 다음 해 3월에 태어난 우리 도하. 엄마 아빠가 오래 기다리지 않게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봄빛 가득한 제일 예쁜 날, 건강하게 만날 수 있어서 너는 우리에게 큰 행복이야."

※자료 제공은 여성아이병원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유시민 작가와 김어준 유튜버가 당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비판에 대해 민주당은 특정인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는 정통...
대구시는 수성알파시티에 '산업AX혁신허브'를 구축하여 지역 산업의 인공지능 전환을 이끌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477억원이 투입되며, 2...
배우 박정민이 출연하는 연극 '라이프 오브 파이'가 기술적 결함으로 공연 5분 전에 취소되어 관객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주최 측은 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