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환경연수원, '교육생 작품전시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상북도환경연수원이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경상북도환경연수원이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2025년 교육생 작품전시회'를 연다. 경북환경연수원 제공

경상북도환경연수원이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2025년 교육생 작품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연수원의 대표 교육과정인 국화분경재배반과 야생화천아트 양성과정 교육생들이 1년 동안 갈고닦은 결실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자리다. 그 외에도 연수원이 직접 기른 국화로 꾸민 길은 11월 말까지 계속 이어진다.

경상북도환경연수원은 이번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이 자연 속에서 휴식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가을 국화꽃길과 포토존도 함께 조성한다.

한편 국화분경재배반에서는 교육생들이 직접 재배하고 가꾼 국화 분재작 100여 점이 전시되어 형형색색의 국화가 빚어내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올해 새롭게 함께하는 '야생화천아트 양성과정'에서는 야생화를 주제로 한 핸드메이드 키링, 스카프, 크로스백 등 생활예술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대진 경상북도환경연수원장은 "이번 전시회는 교육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도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교육과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도민과 함께하는 연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