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가스공사, 서구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장학금 3,000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와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석표)는, 최근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을 방문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3,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한국가스공사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성사되었으며,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희망온(溫) 서구 주니어 장학금 지원사업'을 기획했다.

안준영 상생협력처장은 "한국가스공사는 저소득층 도시가스 요금 할인, 열효율 개선 사업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국가 경제와 국민에 기여하는 공기업으로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탁된 장학금은 관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저소득 청소년 60가구에 50만 원씩 전달되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관내 청소년들에게 연말을 맞아 따뜻한 선물을 나누어주신 한국가스공사와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청소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