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제약, 혀 전용 클리너 출시…구강 위생 제품군 확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구강 위생 제품군을 강화하며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혀클리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액상 구강청결제 브랜드 '가그린'이 처음 출시하는 혀 전용 클리너로, 입 냄새나 혀 백태 제거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세정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됐다.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혀클리너'는 144개의 미세 브러시가 혀 표면의 굴곡과 돌기 사이에 남은 잔여물을 정밀하게 제거하도록 설계됐다. 브러시에는 TPE 소재를 사용해 유연성과 밀착력을 높였으며, 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혀 전체를 한 번에 감싸는 와이드 헤드 구조를 적용해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키고,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구역감이나 식도 자극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혀 전용 클리너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점차 커지는 추세에 맞춰, 가그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가그린은 국내에서 액상 구강청결제를 처음 상용화한 브랜드로, 치약과 칫솔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종합 구강 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통일교로부터 부적절한 후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이재명 대통령이 여야를 막론하고 엄정한 수사를 지시한 가운데,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
정부가 발표한 '제4차 항공정책 기본계획'은 지방공항 활성화를 중점으로 하였으나, 대구경북(TK)신공항의 예산 공백과 사업 지연에 대한 해법이 ...
서울 구로구의 한 주택에서 70대 여성의 사체가 발견되었고, 몸에 멍이 있어 경찰이 함께 거주하던 아들과 딸을 폭행치사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