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군공무원노조 연탄 나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저소드ㅜㄱ 가구에 연탄 1천200장 전달

울진군공무원노조 연탄 나눔. 울진군 제공
울진군공무원노조 연탄 나눔.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공무원노동조합은 울진읍과 근남면에 거주하는 연탄 사용 가구 3곳을 대상으로 총 1천2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연탄 나눔에는 조합원 25명이 참여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올해는 제3대 노조 출범식 당시 화환 대신 기탁받은 자금으로 연탄 구입비를 마련했으며, 이른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나눔 일정을 앞당겨 추진했다.

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의 겨울철 난방 부담을 덜어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득 울진군공무원노동조합 회장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