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민선 7기 출범을 앞두고 도민과 국민을 대상으로 새로운 도정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경상북도가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재도약하는 의지를 다지고, 도민을 결집시키는 도정 슬로건에 대한 도민의 의견을 수렴한다는 취지이다.
경북 도민은 물론 경북도에 애정이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간결하고 직관적인 문구로 다수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표현이면 된다. 외국어, 기호 등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표기의 조합으로 가능하며, 디자인해 제안할 수도 있다.
이달 24일까지 이철우 도지사 당선자 공식 페이스북, 경북도청 홈페이지(www.gb.go.kr)와 경북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ride_gb), 경북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degb)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우수 의견은 이달 27일 발표할 예정이며 도정 정책 방향 설정과 정책브랜드 등을 만드는 데 참고된다. 도는 우수 의견 제시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주고 다음 달 2일 예정된 도지사 취임식에 초청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