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5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뮤직뱅크 인 베를린'이 31일 방송됐다.
'뮤직뱅크 인 베를린'의 진행에는 배우 박보검과 가수 전소미가 나선다. 박보검은 싱가포르, 자카르타, 칠레에 이어 다시 한 번 '뮤직뱅크' MC로 나서게 됐다.
라인업도 공개됐다. 그룹 엑소, 워너원, 샤이니 태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한다. 전 세계적인 인기의 엑소, 워너원과 관록이 돋보이는 태민, 또한 떠오르는 신예인 스트레이키즈와 (여자)아이들이 열기를 돋운다.
해당 행사는 앞서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다큐 3일'에서도 전파를 탔다. '다큐 3일'에서는 '할로(Hallo), 케이팝' 편으로 '한류 열풍'에 사로잡인 독일 베를린과 뮤직뱅크 13번째 월드투어인 '뮤직뱅크 인 베를린'을 통해 한류 현장을 주목한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