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은 25일 현풍읍 성하리 달성군민체육관에서 2023년 달성군 취업박람회 '달성군 참좋은 일자리 만남의 날'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취업박람회에는 쿠팡㈜, ㈜대동, ㈜이수페타시스, 평화오일씰공업㈜, ㈜샤니, 농심태경㈜, ㈜메가젠임플란트 등 지역 40여 개 기업체가 참여한다. 생산직·관리직 등 모두 4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달성군은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구인·구직자 간 현장면접 및 채용을 진행하며, 그 외에 취업정보 제공 및 진로상담, 지역 기업체 홍보, 각종 지원 제도 안내 등 구인·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된다.
또한 대구달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대구시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 대구시교육청,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 한국폴리텍대학남대구캠퍼스, 대구인적자원개발위원회, 대구테크노파크 등 여러 유관기관들이 참여해 취업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지역 우수 기업체를 널리 홍보하고, 구인·구직자 간의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