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TS 슈가 음주 운전 CCTV 영상 추가 공개…인도 달리다 '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 연합뉴스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탄 혐의를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31·민윤기)의 운전 모습이 담긴 추가 CCTV가 공개됐다.

13일 연합뉴스TV는 슈가가 지난 6일 오후 11시 10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 거리에서 인도를 질주하는 모습이 담긴 방범 카메라 CCTV 영상을 공개했다.

흐릿하게 보이는 영상에서 슈가는 전동 스쿠터를 탄 채 인도를 달리다 경계석을 들이받고 넘어진다.

잠시 뒤 마침 순찰 중이던 경찰 기동대원들이 슈가를 발견했고, 인근 파출소에 지원을 요청했다.

이후 출동한 경찰들이 현장에서 음주 측정을 진행한 결과 슈가의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인 0.08% 이상을 훨씬 웃도는 0.227%로 나타났다. 또 당시 슈가가 탔던 전동 스쿠터는 폭 110㎝, 높이 108㎝에 무게 25㎏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슈가와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지난 7일 팬 커뮤니티에 올린 사과문에서 "집 앞 정문에서 전동 킥보드를 세우는 과정에서 혼자 넘어졌다"고 해명한 바 있다.

경찰은 슈가의 최종 이동 거리와 경로에 대한 확인을 마쳤고, 슈가에 대한 면허 취소를 위한 행정 처분 절차에 돌입한 상태다. 슈가 측과 소환 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다.

한편,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 앞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슈가의 탈퇴를 촉구하는 내용의 화환이 쇄도하고 있다. 이는 슈가의 팀 탈퇴를 원하는 일부 방탄소년단 팬들이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