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성이 음주 상태로 벤츠 차량을 몰다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차량과 정면 충돌했다. 이 사고로 상대 차 운전자 등 2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는데, 벤츠 운전자는 무면허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8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4시 25분쯤 남동구 구월3파출소 입구 인근 사거리에서 A씨(24)가 몰던 벤츠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맞은편에서 달려오던 QM6 차량과 정면으로 충돌했다.
이 사고로 QM6 차량을 운전하던 60대 여성 B씨가 숨졌다. 또 벤츠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20대 남성 동승자 1명이 사망했다.
벤츠 운전자 A씨를 비롯한 나머지 20대 동승자 3명은 모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A씨가 무면허 상태이며 음주운전 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치사 및 도로교통법상 무면허 운전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혈중알코올농도 확인 등을 통해 음주 여부를 최종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의대 신입생 10명 중 4명은 여학생… 의약학계열 전반서 여성 비율 상승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