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대회 '대학생 홍보단 2기' 발대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진기훈)와 대구국제개발협력센터는 25일 지역대학협력센터에서 '대학생 홍보단 2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되는 대학생 홍보단은, 대학생 특유의 창의적인 발상과 활발한 활동력을 바탕으로 ▷대회 홍보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시민 소통 ▷국내외 선수 참가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대회 분위기를 고조시켜 나갈 예정이다.

특히, 2기 홍보단은 SNS 온라인 홍보를 한층 강화해,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활용함으로써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를 국내외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 20명이 참여하는 홍보단 2기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를 비롯해 대회 소개, 대구 관광자원 및 홍보전략 강의, 홍보단 활동 안내 등이 진행돼, 홍보단원들이 대회와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진기훈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사무총장은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는 단순한 스포츠대회를 넘어, 나이와 국적을 초월해 모두가 함께 뛰며 화합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가 될 것"이라며, "2기 대학생 홍보단이 젊은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대회의 매력을 널리 알려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유시민 작가와 김어준 유튜버가 당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비판에 대해 민주당은 특정인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는 정통...
대구시는 수성알파시티에 '산업AX혁신허브'를 구축하여 지역 산업의 인공지능 전환을 이끌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477억원이 투입되며, 2...
배우 박정민이 출연하는 연극 '라이프 오브 파이'가 기술적 결함으로 공연 5분 전에 취소되어 관객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주최 측은 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