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대회 '대학생 홍보단 2기' 발대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진기훈)와 대구국제개발협력센터는 25일 지역대학협력센터에서 '대학생 홍보단 2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되는 대학생 홍보단은, 대학생 특유의 창의적인 발상과 활발한 활동력을 바탕으로 ▷대회 홍보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시민 소통 ▷국내외 선수 참가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대회 분위기를 고조시켜 나갈 예정이다.

특히, 2기 홍보단은 SNS 온라인 홍보를 한층 강화해,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활용함으로써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를 국내외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 20명이 참여하는 홍보단 2기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를 비롯해 대회 소개, 대구 관광자원 및 홍보전략 강의, 홍보단 활동 안내 등이 진행돼, 홍보단원들이 대회와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진기훈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사무총장은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는 단순한 스포츠대회를 넘어, 나이와 국적을 초월해 모두가 함께 뛰며 화합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가 될 것"이라며, "2기 대학생 홍보단이 젊은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대회의 매력을 널리 알려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 통과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장동혁 대표가 '원칙적 찬성' 입장을 밝혔다. 김민석 국무총리는 ...
iM금융지주 주가는 1만9천원을 넘어 역대 최고가를 기록한 지 하루 만에 다시 상승하며 1만9천540원으로 마감했다. iM금융은 자사주 매입...
서울 강북구의 한 모텔에서 20대 남성 B씨가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함께 투숙했던 20대 여성 A씨가 상해치사 및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텀블러 리지의 중고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용의자를 포함해 최소 10명이 숨지고 25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