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장 30주년을 맞은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불빛축제 '일루미네이션'으로 연말을 장식한다.
이월드는 오는 15일부터 겨울 축제 '일루미네이션'을 연다고 밝혔다. '토이랜드 캐롤 셀러브레이션'을 콘셉트로 야간 경관과 공연, 불꽃쇼 등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막일인 15일에는 산타와 장난감이 함께하는 점등식 '라이츠업! 더 셀러브레이션 비긴즈'와 83타워를 배경을 한 불꽃쇼 '카운팅 인더 스타즈'를 진행한다.
주말과 내달 24~25일에는 소공연과 캐릭터 포토타임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꿈꾸는 장난감들 이야기를 담은 관객 참여형 공연 '토이랜드 캐롤 셀러브레이션'은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진행된다.
인증사진 행사도 마련했다. 이월드는 행사에 맞춰 중앙 광장과 '정문 스테이션' '하트 광장' '판타지 로드' '다이나믹 힐' 등 테마파크 일대를 기념사진 촬영장소로 꾸몄다. 이월드는 이들 장소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월드 자유이용권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달 말까지 이월드 이용권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월드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본인 한정)으로 '자유이용권+전망대 패키지' 종일권(2만4천500원)과 야간권(1만7천500원)을 특가에 판매하기로 했다.
83타워 아이스링크 입장 요금 30% 할인, 전망대(77층) 50%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83타워 푸드폴리탄과 전망대 와펜집 팝업 스토어에서도 이용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열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하늘 아래 두 태양 없다더니" 손 내민 한동훈, 선 그은 장동혁[금주의 정치舌전]
'대구군부대이전' 밀러터리 타운 현대화·신산업 유치…안보·경제 두 토끼 잡는다
'서해 피격 은폐' 서훈·박지원·서욱 1심서 전원 '무죄' [종합]
尹 "공소장 딱보니 코미디" 1시간 최후진술…'체포방해' 내달 16일 선고
[사설] 민주당의 '통일교 게이트' 특검 수용, 결국 면피용 작전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