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화신, 2025년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주)화신 정서진 대표
(주)화신 정서진 대표

㈜화신(대표이사 사장 정서진)이 지난 6일 서울 KBS 신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화신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신은 자동차 부품 제조 전문기업으로, 20여 년 넘게 경북지역에서 약 12억 7천여만원의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2024년에는 나눔명문기업(경북 19호, 영천시 1호)으로 가입하여 지역의 취약계층 및 저소득·위기가정 지원은 물론, 임직원들이 모은 소중한 성금을 연말에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건복지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KBS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단체·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로, ㈜화신의 이번 수상은 경북지역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지원사업, 영천시 행복나눔 지원사업, 자연재해 피해 이재민 지원사업 등 그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복지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보인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