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H농협캐피탈, 영등포구와 김장 나눔…지역 취약계층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NH농협캐피탈 강조규 부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한마당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농협캐피탈 제공)
NH농협캐피탈 강조규 부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한마당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농협캐피탈 제공)

NH농협캐피탈은 14일 서울 영등포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부터 이어온 자원봉사 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NH농협캐피탈 임직원 자율봉사단 '반듯이(e)'를 포함해 약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00포기의 김치를 담가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장종환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NH농협캐피탈은 농업·농촌 지원, 환경보전활동 등 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 자율참여 방식의 봉사단 운영을 통해 봉사문화를 조직 내에 정착시키며, 금융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 중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