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구미시을 지역위원회는 지난 30일 겨울의 문턱에서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상호 구미을지역위원장(직무대리)을 중심으로 이지연 구미시의원, 추은희 구미시의원, 신용하 구미시의원 등 구미시의회 소속 의원들과 지역위원회 당원 약 2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직접 연탄을 나르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데 구슬땀을 흘렸다.
이상호 구미을지역위원장(직무대리)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위해 기꺼이 힘을 보태주신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연탄 한 장에 담긴 온기처럼, 구미시을 지역위원회는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구미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고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가족 연루 '당게 논란' 조사 착수에 "당 퇴행 시도 참 안타깝다"
[단독] '경제성 제외' 전문가 권고 왜 무시됐나…대구시 신청사 선정 평가 기준 논란
배현진 "왕 되고 싶어 감히 어좌 앉은 천박한 김건희와 한 남편의 처참한 계엄 역사, 결별해야"
홍준표, 尹 향해 "갈때 가더라도 전직 대통령 답게 당당히 가라, 그게 꽃길 될 수도"
"신천지는 '사이비' 발언한 김종혁…국힘, 징계 칼날 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