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런일] 수성구 행정동우회, 산불조심 캠페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수성구 행정동우회가 1일 무학산에서 산불조심 캠페인을 한 뒤 기념 촬영을 했다.
대구 수성구 행정동우회가 1일 무학산에서 산불조심 캠페인을 한 뒤 기념 촬영을 했다.

대구 수성구 행정동우회(회장 안재영)가 1일 무학산 일원에서 산불조심 캠페인 및 등산로 정비 활동을 했다.

회원들은 파손된 등산로를 보수하고 낙엽과 쓰레기를 치워서 미끄럼 사고를 예방했다. 또 "작은 불씨도 큰 산불이 됩니다", "산에는 불씨 대신 추억만 남겨요" 등의 메시지가 담긴 현수막과 어깨띠를 활용해 등산객들에게 산불 예방을 홍보했다.

안재영 회장은 "지역 산림을 지키는 일은 주민 모두의 참여가 필요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쿠팡 해킹 사건과 관련해 이재명 대통령에게 중국인 전 직원의 체포와 송환을 요구하며, 개인정보 유출 사건을 '역대급 개인...
경북 포항의 글로벌AI 데이터센터 최종 입지는 남구 오천읍 광명산단으로 결정되었으며, 오는 15일 착공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데이터센터는 1...
대구에서 고립된 삶을 살던 60대 남성이 죽음을 맞이한 사건이 발생했다. 최기훈(가명) 씨는 8월 중순 사망했으며, 그의 죽음은 고립의 심각성을...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