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클래식·재즈 겨울 하모니…아양아트센터 연말 무대 '12월의 선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8일 아양아트센터 대공연장, OST 등 명곡 향연

지휘 유진 푹
'12월의 선물(A Warm Winter Night)' 공연 포스터. 아양아트센터 제공

아양아트센터는 오는 18일(목)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음악으로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공연 '12월의 선물(A Warm Winter Night)'을 선보인다.

재즈보컬 정은주
지휘 유진 푹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
재즈보컬 정은주

이번 공연은 정제된 클래식의 선율과 자유로운 리듬의 재즈가 어우러진 무대로, 추운 겨울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유진 푹의 지휘 아래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과 대구국제방송교향악단을 중심으로, 재즈피아니스트 김정식, 재즈보컬 정은주, 테너 김동녘이 함께한다.

공연에서는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아름다운 나라', '더 프레이어(The Prayer)' 등 친숙한 명곡을 비롯해 영화 '어벤저스', '라라랜드',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까지 폭넓게 선보인다.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

이번 무대는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과 동구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며, 글로벌메세나협회인대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메세나협회, KAN엔터테인먼트, 알파프린텍이 후원해 의미를 더한다.

전석 무료.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230-3316(아양아트센터), 053-626-4322(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