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9일 오후 5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를 '김상수 CAPTAIN 7 DAY'(이하 김상수 데이)로 진행한다.
'김상수 데이'는 '라스데이(라이온즈 스타데이)'의 네 번째 이벤트다. 지난해 열린 '구자욱 데이'와 '박해민 데이'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치러졌고, 올해 4월 21일에는 외국인 선수 최초로 '러프 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라스데이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김상수 캐리어 네임텍이 선물로 마련됐다. 김상수의 모습이 새겨진 네임택 3천500개는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남측 주차장 2층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또 오후 3시 30분부터 추첨으로 당첨된 팬 100명을 대상으로 김상수 사인회도 진행된다. 이어 4시 30분엔 응원단상에서 김상수 애장품 경매 행사가 열리고, 경기 시작 전 시구는 김상수의 어머니가 할 예정이다.
만약 경기에서 삼성이 승리하면 라팍의 명물 댄스파티인 '금토는 블루다'에 김상수가 동생 김상우 씨와 함께 직접 참여한다. 동생 김 씨는 형 김상수와 조동찬, 구자욱의 등장곡을 작사·작곡한 뮤지션이다.
한편, 팀스토어도 이날 김상수 티셔츠, 수건 등 관련 상품들을 20% 할인해서 판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한미 정상회담 국방비 증액 효과, 'TK신공항' 국가 재정 사업되나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