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식샤를 합시다3' 백진희, 고단한 30대 첫 사랑 윤두준과 재회 '궁금증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tvN
사진=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배우 백진희가 30대의 '이지우'와 20대의 '이지우'를 오고 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어제(16일) 첫 방송 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에서 배우 백진희가 그려내는 '이지우'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회에서 이지우의 직업정신이 빛났던 순간과 함께 첫 사랑 구대영(윤두준 분)과의 재회가 전파를 탔다. 그녀는 반려견 콩알이와 산책 중 사고현장을 목격, 간호사로서 다친 사람들을 도와주며 같이 병원까지 가는 등 끝까지 환자들을 돌봤으나 콩알이를 그 사고현장에 두고 와 다시 돌아가는 사이 콩알이를 데리고 있던 구대영과 재회했다. 대학교 때 이후로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 사이에 반가움과 어딘지 모르게 어색한 기류가 흐르면서 이 재회가 훗날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키게 될지 관심이 모아졌다.

또한 현재와는 180도 다른 구수한 사투리는 물론 호탕한 성격을 지녔던 과거 이지우의 20대 시절이 안방극장을 가득 매웠다. 특히 그녀의 남다른 먹방클래스가 시선을 압도했다. 구대영이 가장 궁금해 했던 대학교 자판기 커피의 제조자가 '이지우' 그녀였음이 밝혀졌고, 막창집으로 자리를 옮겨 그 곳에서 이지우는 자신만의 화려한 먹방 비법을 선보이며 절대적인 미식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등 새로운 미식 여신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극 후반부 이지우는 옆집으로 이사온 구대영과 이웃사촌이 되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였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 화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