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노마드 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외 유명한 문학, 음악, 영화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간다. 문화의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노마드들이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주 방송은 일본편의 마지막 장소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작품 속 '상실의 시대'와 '1Q84' 의 실제 장소가 공개 된다. 영화 평론가 이동진과 조승원 기자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작품에 등장하는 재즈바에서 대화를 이어가며 노마드들과 그의 작품 세계를 탐닉했다.
그리고 김구라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배경지에서 인생 깨달음을 얻었다. 팔 6개, 다리 2개인 가마할아범을 인생에 비유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2018 화제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히로인들이 뭉쳤다. 젊은 기운으로 분위기를 살려주는 표예진과 강홍석이다. 요즘 가장 핫한 먹방의 천국 '휴게소'에서 시작된 여정과 흥넘치는 두 사람과 함께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여행지로 출발한다. MBC TV '토크 노마드 아낌없이 주도록'은 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