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수입전문기업 신동와인은 클라랑델의 2024년 오스카 시상식 와인 선정을 기념해 '시네마 에디션'이 출시됐다고 5일 밝혔다.
프랑스 와인 그룹인 도멘 클라랑스 딜롱과 대표 브랜드 클라랑델은 2년 연속 아카데미영화 박물관의 2024년 공식 와인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에 오는 10일(현지시간) 미국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열리는 오스카 시상식과 모든 오스카 관련 행사에서 와인을 독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클라랑델 시네마 에디션은, 오스카 트로피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골드바틀 디자인을 갖췄다.
신동와인 관계자는 클라랑델과 관련해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 카베르네 프랑, 쁘띠 베르도가 블렌딩 됐다"며 "샤또 오브리옹 생산에 쓰이는 와인 15% 이상이 사용됐다. 블랙체리, 블랙커런트, 감초, 바이올렛을 연상시키는 꽃 향, 은은하게 전달되는 초콜렛 풍미와 실크같이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